배당 업체는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하며, 이는 일반 베터에 비해 엄청난 이점을 제공합니다. 이 격차를 줄이는 유일한 방법은 해당 매치업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습득하는 것이며, 이는 철저한 조사를 포함합니다. 부상, 로스터 변경, 현재 팀 폼, 그리고 경기 일정은 모두 경기에서 얼마나 많은 득점이 나올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들입니다.
총 득점 베팅에 대해 듣거나 읽을 때 흔히 등장하는 핵심 단어는 바로 **'페이스(Pace)'**입니다. 머니라인이나 스프레드 베팅이 어느 팀이 최종적으로 이길지를 선택하는 것이라면, 총 득점 베팅은 경기의 득점 페이스를 예측하는 것입니다. 대부분의 스포츠에서, 빠른 페이스의 경기는 더 많은 득점으로 이어지고, 느린 페이스의 경기는 더 적은 득점으로 이어집니다.
베터는 양 팀이 일반적으로 어떤 페이스로 플레이하는지, 그리고 홈/원정 경기 분할과 같은 관련 트렌드를 인지해야 합니다. 또한, 개별 단위로서 공격과 수비가 얼마나 강력한지를 넘어, 서로 어떻게 맞붙을지도 중요합니다.
이러한 정보는 배당 업체에 의해 이미 총 득점 기준점에 반영되어 있지만, 경기를 둘러싼 요인들을 알고 있는 것이 나쁠 것은 없습니다. 이는 총 득점이 어떻게 설정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그리고 날씨도 중요합니다. 농구와 아이스하키에는 해당되지 않지만, 축구, 미식축구, 야구에서는 날씨가 경기의 페이스와 득점량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날씨는 이미 어느 정도 라인에 반영되어 있지만,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는 우리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날씨 변화에 미리 대비한다면, 스포츠북이 라인을 변경하기 전에 베팅 라인에서 일부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.